본문 바로가기

Photo News

뮤지컬 <셜록홈즈2:블러디 게임> 미디어콜 사진

뮤지컬 <셜록홈즈2:블러디 게임> 미디어콜 포토뉴스

 

( 출연진 : 송용진, 김도현, 이영미, 윤형렬, 이정한, 이주광, 정명은, 김기순 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  2012년 초연을 올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<셜록홈즈>는 시즌제에 대한 예고로 많은 이슈가 됐었다. 우리나라 뮤지컬에서 시즌제 뮤지컬은 한 번도 시도 된 적 없는 최초의 케이스다. 사람들은 정말 <셜록홈즈>가 시즌제가 될 것인가에 대해 관심을 가졌고, <셜록홈즈>는 오는 2월 27일 BBC아트센터 BBC홀에서 미디어 콜을 열며 <셜록홈즈2:블러디 게임>이란 이름으로 화려하게 돌아왔다.

 

  <셜록홈즈2:블러디 게임>은 실존 인물인 연쇄 살인범 잭더리퍼와 셜록홈즈의 격돌을 그리며 둘의 치열한 두뇌 싸움을 담았다. 세기의 미해결 사건으로 알려진 범죄자인 잭더리퍼와 셜록홈즈의 격돌은 원작의 어떤 사건보다도 더 홈즈를 고뇌하게 만들 것 같다는 기대감이 들게 했다. <셜록홈즈>에 이어 <셜록홈즈2:블러디 게임>의 연출을 맡은 노우성 연출 또한 ‘잭이 만들어 놓은 시나리오에 홈즈가 휘둘리는 장면들이 많이 나온다’면서 둘의 치열한 게임을 예고했다.

 

  세기의 연쇄 살인범 잭더리퍼과 셜록홈즈의 치열한 추리 공방전이 기대되는 <셜록홈즈2:블러디 게임>은 송용진, 김도현, 이영미, 윤형렬, 이정한, 이주광, 정명은, 김기순 등의 배우들이 출연하며 광림교회 사회봉사관 7층에 위치한 BBC아트센터 BBC홀에서 3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공연된다.

 


글. 오윤희 기자 (thtjftptkd@naver.com)
사진. 윤수경 기자(sky1100@hotmail.co.kr)